안녕하세요 고객님
A/S 가능 여부는 A/S센터에서 확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.
구매하신지 6개월이 지났을 경우는 유상 수리만 가능합니다.
A/S는 제조사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[씨스콜 A/S 접수]
http://nttworks.com/gnu5/bbs/write.php?bo_table=ntt_as
A/S 접수처로 택배 발송 후
위 링크의 인터넷 홈페이지로 A/S 접수해주시면
제품 도착 시 완료 안내가 됩니다
[A/S 접수처]
서울시 은평구 통일로 89길 5-10 4층
A/S 담당자앞
[A/S 문의]
070-4488-7710
1566-8085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